2007년 6월 6일 수요일

고객만족?고객앞에 떳떳해지기

6월 6일 입니다
고객앞에 떳떳해 지기 .
이제껏 근무한 어떤 회사도 고객만족을 외쳤지 고객 앞에 떳떳해 지기를 말한 회사는 없었다.
진정한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한 첫단계가 고객 앞에서 떳떳해 지기가 아닐까?
진정 고객이 원한는 비지니스에 정통하고, 그걸 서포트 하는 기술분야에 전문성을 가진다면
고객 앞에 떳떳할수 있지 않겠는가.

카메이도에 있는 고객처로 출근한다.
SAP로 구성되어 있는 글로벌시스템의 확장성 구현이라는 명제하에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듯 하다.
SOA 구현이 최종목표 라고 하는데..ㅋㅋㅋ
효율적인 비지니스 구현이 아니고?...
재미난 일이 될수 있도록 해볼까.

댓글 없음: